컥;; 아직도 nn을 쓰신다는 말이십니까? -0- 저도 ie에 결국 무너질때까지 붙잡고 있다가 포기했는데, ff가 나타나 주어서 쓰고 있답니다. ff를 써보셔요^^ 특히 마우스 올인원기능은 다시는 ie를 쓰기 싫게 만들어준답니다.(저도 제 여친을 ff로 포교했다지요^^::한글 Mozilla Firefox 홈페이지 여길 가시면 온갖 플러그인들이 있습니다. 플러그인이 없으면 ff는 쓸모가 없답니다!!! -0-
tt는..음하하하..저의 블로그의 시작이자 마지막이 될지는 아직 모르지만;; 상당히 마음에 드는 것임은 분명합니다^^(그동안 바람피면서 이것저것 다른것도 사용해 보았지만 이넘의 자유도에는^^;; )
qq는 중문원도우 상에서만 제대로 돌아가는데, 아마도 중문원도우를 쓰시나 봅니다^^:: 중국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사용도가 높은 수준이 아니라, 중국에서 msn을 가볍게 누르고 점유율 80%인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-0-;; 나름 상당히 괜찮답니다. 또 중국사람들은 누구나 가지고 있어서 (msn은 없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.) 중국인과 교류하실려면 하나 가지고 있으시는 편을 추천합니다^^ 정 싫으시면 skype 를 사용해보셔요. 요즘 전세계적으로 뜨고 있는 것인데, 상당히 재미있답니다^^ (컴터를 어느정도 아시는 것 같으니 직접 살펴보시와요^^)
NN을 집착했었단 얘기입니다. 지금도 NN USER 가 있을까 싶네요.
전 개인적으로 매신져를 그다지 선호하는 편이 아니랍니다.
더구나 직원들이 QQ에 MSN에 비생산적인 채팅은 무척 신경쓰이는 일이죠.
FF는 이제 처음 접해본것이니 한번 잘 써보려 합니다.
FF USER들을 보면 중독이다시피 하시던데요.
앞으로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.